- 관리자
- 2019.06.19 13:49
- 821
첨부파일
관련링크
본문
르노삼성자동차 에서 40여대의 신모델 차량과 함께 더리버를 찾은 이유는?
더리버 에서 지난 6월 17일 부터 3일간 르노삼성자동차의 '더 뉴 QM6 출시행사' 가 진행 되었다.
강화된 상품성과 높은 경제력을 더해 3년만에 업그레이드 모델로 출시 되었다는 QM6. 그의 출시를 맞이하여 르노삼성 VIP 고객들이 더리버를 찾았다.
명브랜드 VIP 고객이라면 더리버를 모를 수 없다. 더리버 에서 열린 모든 비즈니스 행사 및 연회는 일반고객부터 극소수의 VIP 고객까지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로 다가서기 때문이다.
한강에서 가장 프라이빗하고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자랑하는 더리버에서 주최된 다양한 성격의 행사들 중, 지난 리노삼성자동차와 같은 다수의 자동차 명브랜드가 성공적인 고객초청 행사를 이루어냈다.
'더 뉴 QM6 ' 행사에는 3일동안 언론기사, 커뮤니티 VIP 리더 등 100여명의 고객들이 매일 초청 되었다고 한다.
중요고객의 직접적인 QM6 모델 체험을 위해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단장한 더리버 2.5층 테라스 홀.
테라스 홀에서 보이는 한강과 동작대교를 배경으로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일상에서도 누릴 수 있을 것만 같은 차량의 모습이 연출되었다.


테라스 홀 내부에서는 기자회견 및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다.
초청객들은 이후 드라이브 테스트를 통해 직접 운전대를 잡아 반포 더리버 에서 인천 하얏트 호텔까지 거뜬하게 달려, 다시 더리버 주차장으로 돌아오는 코스를 선보였다고 한다.
테스트 드라이브를 마치고 르노삼성 고객들은 더리버 테라스 홀 에서 케이터링과 프라이빗 와인 클래스를 즐기며 쾌적하게 QM6를 관람했다.
전세계 유명 랜드마크에 가면 그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함이 존재한다고 한다.
더리버는 이러한 특별함을 더리버 공간 자체에 담고자 항상 고객 니즈와 취향에 맞춤화 된 서비스로 다가갈 것이다.
사진 & 글 | 마케팅팀 임지선
info@the-riv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