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
- 2019.06.17 17:09
- 570
첨부파일
관련링크
본문
프로바이오틱스 화장품 브랜드 OMM의 2019 글로벌 론칭 세미나가 더리버 에서 주최되었다.
국내 진출한 중국 화장품 브랜드 OMM 한국권건화장품 (중국 취엔지엔그룹 한국지사)가 프리미엄 전략으로 한국 시장을 공략하였다.
2015년부터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을 시작해 전 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에서 제품 판매가 이어지고 있는 OMM의 2019 글로벌 론칭 세미나는
중국 관계자 및 VIP 고객들을 초청하여 프리미엄 전략의 일환으로 VIP 서비스 집중화를 지난 12일, 일반 및 VIP 서비스에 동일하게 초점을 두는 더리버에서 밝혔다.
더리버 2.5층 테라스 홀에서는 신제품 라인 전시와 증정 그리고 포토월을 기준으로 기념촬영으로 행사의 장을 열었고, 2층 그랜드 홀 에서는 제품 소개 및 개요의 프레젠테이션이 이루어졌다.
OMM 행사 관계자가 성황리에 행사를 치루게 되어 매우 흡족하다는 감사의 말과 함께 직접 더리버에게 보내준 사진촬영본을 감상 해보자.
지금까지 수많은 글로벌 행사를 도맡아온 더리버는 새로운 한강의 댄드마크로 발돋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의 다양한 고객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다.
글 마케팅팀 임지선
info@the-river.co.kr